최근 일상 셋

최근 일상 셋

시작은 사랑하는 나의 족발 보쌈 진짜 우리 동네의 자랑임 너무 맛있어서 생각만해도 눈물이남  
가족들이랑 새벽에 드라이브겸 한강 갔는데 비 갑자기 왕창 와서 망한날 ㅋㅋ그래도 잼났음
 행궁동 오테이블인데 너무 맛있어서 눈물 나는 곳임 특히 저 파스타가 도라마라
바로 위에ㅔ 날이랑 다른 날인데 또갔었음 ㅋㅋ 그만큼 맛있다는 뜻 그리고 카페는 우리들의20세기인가..무튼 행궁동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사랑해
ㄱㅇㅇ
베트남 음식점 가도 고기사랑은 포기못해
남동생 첫월급 기념으로 한턱 쏜 날ㅎㅎ 매일이 첫월급날이였으면 ~
여러분 이거좀 보세요 고기 먹다가 웃김 ㄱㅇㄱ
집 가는 길에 달과 풍경이 예쁘길래 찍었음
칭구와 만나서 수다떨고 잼났던 날! 오리고기 묵음
귀여운 나의 사촌동생이 나에게 주는 편지와 선물 사랑둥이야 사랑행 ㅠㅠ
귀염둥이랑
어무니께서 사랑하는 해산물 냠
이번달도 저랑 놀아주셔서 모두 고맙습니다 즐거웠어요~